보라카이 마사지추천 다나루 스파 숲 속의 낭만을 느낄 수 있어요 :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보라카이 섬은 들어오는 과정이 조금은 힘들기때문에 들어오는 날부터 노곤노곤하게 관리를 하고싶어져. 10년 전 신혼여행 때도 다녀왔었는데 그때 당시 10만원 넘는 럭셔리 마사지를 받았었어. 그런데 이번에 알게된 차스파가 보라카이 마사지 중에서 한인 두번째 샵이라는거!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 저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렘뷸란 스파는 우붓 시내 우붓왕궁 라인 긴 길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도착 날 우붓 시내를 둘러보다 길가에서 들어가게 된 마사지 샵입니다. 구글 평점 4.3인 샵으로 저희는 발 마사지  30분을 받았는데 IDR 70,000 한국 돈 약 6,500원이었습니다. 마사지는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그렇게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진 못했습니다. 발리니즈 마사지 가격 1시간에 IDR 160,000로 한화 약 15,000원입니다. 헬시 스파(Healthy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건강을 챙기는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제가 생각해도 흠잡을 데 없는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잘란얄로 야시장에서 해산물과 맥주를 즐기시고 마사지샵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여정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예약을 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발가락 하나하나, 발바닥, 종아리까지 다 마사지해 주셨습니다. 사실 종아리가 잘 뭉쳐서 더 주물러주셨으면 했지만 약간 문지르듯 누르듯 해주시는 마사지여서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는 한국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힐링을 제공하므로,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혜택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의 최고의 장점 중 하나는 현금 부족 시에도 마사지 결제하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트랑 여행 중 베트남 현금이 부족해진 경우, 한국인사장님께서 한국에 있는 은행계좌로 한국돈을 계좌 이체로 받아주셔서 매우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15일이내로 재 방문 시 추가 할인까지 해주셔서 너무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기기의 분당 진동 횟수를 의미하는데 강약 조절이 가능하면서 최대 진동 횟수가 높은 마사지 건이 좋다. 딸이 한국에 와서도 기억날 정도로 마사지에 대한 추억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VUI SPA에서 받은 마사지가 좋았다는 것이겠죠. 마사지사분께서 마사지 강도를 제 피드백에 따리서 바로바로 반영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아프다고 한 부위를 기억해서 마사지 진행해 주셨습니다. 아프다와 세게 해 달라는 말을 한국말 다 알아들으셨습니다.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앞으로도 많은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며, 발전해 나가는 우기자 블로그(Woopress Blog)가 되겠습니다.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일상에서 찾은 노하우와 꿀팁을 알려드려요! 꿀팁, 리뷰 노하우 등 크리에이터들의 생생한 경험을 큐레이션 합니다. 남편이 입을 때마다 어디를 앞으로 해서 입느냐고 물어봐요.

김포오피 김포op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